제주올레 – 제주도 산책여행

색다른 여행지를 찾는 글로벌 여행자에게 제주도 올레길은 큰 매력이다. 제주도 남쪽 해안을 따라 여행자를 데려다 줄 200km의 연결 경로입니다. 스페인의 유명한 순례길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제주올레는 차가 다닐 수 없는 제주도의 숨은 길, 잊혀진 길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습니다. 이 루트는 숲, 산, 해변, 외딴 곳으로 이동하며 제주 특유의 드라마틱한 화산 지형을 통해 비교할 수 없는 전망을 제공합니다.

제주에는 즐길 거리가 너무 많아 어디가 최고라고 말하기는 쉽지 않지만 제주올레 산책로는 순위가 높아야 한다. 2008년 말까지 한국의 수많은 유명 인사를 포함하여 약 30,000명의 방문객이 이 길을 찾았습니다. 그들은 느린 속도로 삶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번잡한 도시 생활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로는 도시화 된 지역에서 떨어져 있으며 보행자는 자연과 고요함에 완전히 둘러싸여 있습니다. 일부 지역은 대중에게 공개된 것이 이번이 처음이기 때문에 거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도 있습니다.

산책로가 연결되어 있어 전날 끝낸 곳부터 산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12개 구간으로 나누어 숲과 해변, 마을을 지나 따뜻한 현지인들을 만날 수 있다. 경로에 대한 소개를 제공했으므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구간을 선택하거나 12일간의 여행을 통해 모든 구간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제주셔츠룸 올레길을 걸으면 기분이 상쾌해지고 감동을 받으며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것입니다.

“올레”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올레는 원래 제주도 방언으로 길과 집 앞 사이의 좁은 길을 일컫는 말이었다. 예전에는 아이들이 “올레에서 만나자”라고 자주 말하면서 이 단어를 자주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이후 이 단어는 한국 전역에서 더 널리 쓰이게 되었고 제주도의 일련의 해안 산책로를 의미하게 되었습니다. 제주의 올레길은 섬의 동쪽 지점에서 시작하여 해안을 따라 구불구불 이어져 섬의 남서쪽까지 이어집니다. 올레길의 매력은 자연과의 근접성과 푸른 바다, 짙푸른 숲, 그리고 아기자기한 동네마을이 어우러져 그림 같은 조화를 이룬다는 점이다.

올레 산책로
첫 번째 산책로는 2007년 9월에 개통되었습니다. 2009년 3월 현재 약 13개의 산책로가 완성되었으며, 12개의 주요 경로와 1개의 “알파” 경로가 있습니다. 산책로는 총 길이가 약 216km에 이릅니다. 올레는 세월이 흐르면서 자연스럽게 발달한 길입니다. 그들은 최소한의 인간 개입을 사용하여 서로 연결되었습니다. 개인 또는 그룹의 속도에 따라 각 경로는 대략 4~6시간이 소요됩니다. 산과 해안을 따라 이어지는 이 작은 길을 따라 걷는 것은 제주도의 독특하고 놀라운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팁!
올레길 따라가기!
올레 길을 따라 파란색 또는 파란색과 노란색 리본이 설치되어 방문객을 안내합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돌로 쌓인 벽, 바위 또는 도로 표면을 따라 경로 전체에서 발견됩니다.


Posted

in

by

Tags:

Commen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